커피로스팅에서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가입당시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하시기를 권장 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입당시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별도로 고객센터(1544-4594)로 전화주시면 개인 정보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안내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분류 | 제목 |
---|
커피로스팅에서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가입당시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하시기를 권장 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입당시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별도로 고객센터(1544-4594)로 전화주시면 개인 정보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안내드립니다.
모든 카드 결제 정보는 KCP(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의 PG 시스템을 이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해당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신용카드 영수증 출력' 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카드 매출전표는 아래의 안내페이지를 클릭하셔서 고객님께서 직접
출력을 하시는 방법과 고객센터(1544-4594)로 전화주시면 E-mail을 통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
매출전표
바로가기
* 왼쪽메뉴에서 사용시
쿠폰버튼 클릭 > 쿠폰 선택 > 선택쿠폰 다운받기 클릭후
결제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실 수 없을경우. 하단 쿠폰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결제는 카드,무통장,가상계좌,휴대폰결제 각각 한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한번 결제된 주문건의 결제방법은 변경이
안되고 취소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상품의 오배송, 하자 및 기타 사유로 인한 교환 신청 시, 기본적으로 회수 후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받으신 물건이 회수 된 이후 발송이 됨에 따라 약3~5일 이내로 소요됩니다.
확인이 힘드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상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1. 우측상단 회원정보클릭
2. 정보 변경
3. OK클릭
단, 상품배송과 관련있는 거주지와 연락처는
배송지에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닙니다.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체크아웃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 구매시 쇼핑몰 구매 적립금 또는 할인을 받으실 수 없으며,
체크아웃으로 구매시 체크아웃으로 할인, 또는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왼쪽 퀵메뉴 사용시.
1. 왼쪽 상단의 로그인 부분에 있는 아이디 찾기버튼 클릭
2. 회원유형 및 이메일, 휴대폰 중 택1
3. 상세정보 적고 확인버튼 클릭
5. 해당 이름의 아이디가 확인됩니다.
상단 로그인메뉴 사용시.
1. 상단 로그인부분에 있는 로그인메뉴 클릭
2. 아이디 찾기버튼 클릭
2. 회원유형 및 이메일, 휴대폰 중 택1
3. 상세정보 적고 확인버튼 클릭
5. 해당 이름의 아이디가 확인됩니다.
위사항대로 찾기가 힘드신 고객분들께서는 1544-4594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법인회사는 이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급됩니다.
신청하실때 기재하신 이메일로 국세청에서 발급한 전자 세금계산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서 개인 이메일로 발급됩니다.
신청시 입력하신 개인 이메일에서 확인 후 출력하실수 있으며, 신청한 다음날 국세청 홈페이지(http://www.nts.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시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세요.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으로 발행되지 않으므로 한가지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서는 결제를 완료한후 상단[배송조회]->[주문번호]클릭 후 하단의 거래명세서 인쇄를 클릭해주세요.
세금계산서는 무통장입금을 하셨을시 발행됩니다.
1. 주문단계에서 결제방법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합니다.
2.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아이콘이 뜹니다.
3.팝업이 뜨면 사업자등록번호를 적으시고 [세금계산서 신청]클릭 하시면 세금계산서 신청이 완료됩니다.
검색어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