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검색
  • TEL:02.817.1025

    FAX:02.813.6513

    토. 일. 공휴일 Off

    $은행 정보

    농협 317-0012-1340-91

    국민 799537-04-002142

    커피로스팅플랫폼(주)

  • CR 고객센터

    고객님과 함께하는 커피로스팅 고객센터 입니다.

    공지사항

    운영 지침관련사항 알림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자 작성일 Hit
    [운영공지] 커피의이해_로스팅기기의 종류.. 커피R_platform 2018-12-18 2401
    [운영공지] 커피의이해_커피로스팅의 단계(Degree of Roast) ? 커피R_platform 2018-12-18 2415
    [운영공지] 커피의이해_커피로스팅이란? 커피R_platform 2018-12-17 2343
    [운영공지] 협력 社 대상(주)에서 카페용 파우더 4종을 세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커피R_platform 2018-12-04 2285
    [기타공지] 2018년 추석명절 행복하세요~ 커피R_platform 2018-09-21 1814

    고객센터 Q&A

    Q&A입니다. 질문을 선택하여 물어보세요~

    제목 작성자 작성일 Hit
    [회원관련]비밀글 기타문의사항 김동현 2019-02-20 0
    [회원관련]   답변 비밀글 기타문의사항 커피R_platform 2019-02-20 0
    [주문/결제/배송] 주문관련 김보화 2018-12-03 32
    [주문/결제/배송]   답변 주문관련 커피R_platform 2018-12-03 32
    [주문/결제/배송] 배송지 변경하려고 합니 전승인 2018-08-15 3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제목 작성자 작성일 Hit
    displaynone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5-30 5
    displaynone   답변 만족 커피R_platform 2019-05-30 2
    displaynone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5-24 3
    displaynone   답변 만족 커피R_platform 2019-05-24 0
    displaynone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2-15 11

    이용안내 FAQ

    궁금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번호 제목
    • 57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려고 하는데 이메일 주소 모르겠어요.

      커피로스팅에서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가입당시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하시기를 권장 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입당시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별도로 고객센터(1544-4594)로 전화주시면 개인 정보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안내드립니다.

    • 56Q.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필요해요.

      모든 카드 결제 정보는 KCP(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의 PG 시스템을 이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해당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신용카드 영수증 출력' 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카드 매출전표는 아래의 안내페이지를 클릭하셔서 고객님께서 직접 출력을 하시는 방법과 고객센터(1544-4594)로 전화주시면 E-mail을 통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

      매출전표 바로가기

    • 55Q. 쿠폰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 왼쪽메뉴에서 사용시

       

      쿠폰버튼 클릭 > 쿠폰 선택 > 선택쿠폰 다운받기 클릭후

      결제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실 수 없을경우. 하단 쿠폰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쿠폰존 바로가기

       

    • 54Q. 결제를 카드와 현금결제로 혼합하여 사용 할수 있나요?

      결제는 카드,무통장,가상계좌,휴대폰결제 각각 한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한번 결제된 주문건의 결제방법은 변경이 안되고 취소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53Q. 교환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의 오배송, 하자 및 기타 사유로 인한 교환 신청 시, 기본적으로 회수 후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받으신 물건이 회수 된 이후 발송이 됨에 따라 약3~5일 이내로 소요됩니다.

    • 52Q.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는데 중복되었다고 나와요.

      확인이 힘드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51Q. 신상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신상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1. 우측상단 회원정보클릭

      2. 정보 변경

      3. OK클릭

       

      단, 상품배송과 관련있는 거주지와 연락처는

      배송지에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50Q.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체크아웃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 구매시 쇼핑몰 구매 적립금 또는 할인을 받으실 수 없으며,

      체크아웃으로 구매시 체크아웃으로 할인, 또는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49Q. 아이디를 잃어버린 경우

      왼쪽 퀵메뉴 사용시.

      1. 왼쪽 상단의 로그인 부분에 있는 아이디 찾기버튼 클릭

      2. 회원유형 및 이메일, 휴대폰 중 택1

      3. 상세정보 적고 확인버튼 클릭

      5. 해당 이름의 아이디가 확인됩니다.

      상단 로그인메뉴 사용시.
      1. 상단 로그인부분에 있는 로그인메뉴 클릭

      2. 아이디 찾기버튼 클릭

      2. 회원유형 및 이메일, 휴대폰 중 택1

      3. 상세정보 적고 확인버튼 클릭

      5. 해당 이름의 아이디가 확인됩니다.


      위사항대로 찾기가 힘드신 고객분들께서는 1544-4594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48Q. 세금계산서 출력

      모든 법인회사는 이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급됩니다.
      신청하실때 기재하신 이메일로 국세청에서 발급한 전자 세금계산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47Q. 현금영수증 발급확인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서 개인 이메일로 발급됩니다.
      신청시 입력하신 개인 이메일에서 확인 후 출력하실수 있으며, 신청한 다음날 국세청 홈페이지(http://www.nts.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46Q.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 한가요?

      카드결제시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세요.

    • 45Q.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같이 발급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으로 발행되지 않으므로 한가지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44Q. 거래명세서 인쇄

      거래명세서는 결제를 완료한후 상단[배송조회]->[주문번호]클릭 후 하단의 거래명세서 인쇄를 클릭해주세요.

    • 43Q. 세금계산서 신청

      세금계산서는 무통장입금을 하셨을시 발행됩니다.
      1. 주문단계에서 결제방법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합니다.
      2.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아이콘이 뜹니다.
      3.팝업이 뜨면 사업자등록번호를 적으시고 [세금계산서 신청]클릭 하시면 세금계산서 신청이 완료됩니다.

    검색어에 대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